본문 바로가기

'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 눈치 빠르고 똑똑해"




배우 공효진이 김수현이 똑똑하다고 칭찬했다.

공효진은 11일 서울 역삼동에서 열린 KBS 2TV 예능극 '프로듀사' 제작발표회서 "김수현이 실제로 눈치 빠르고 똑똑한 친구다"고 말했다.

이어 "대기실이 바로 옆인데 방음을 부탁해야할 정도로 항상 신났다"며 "슛 들어갈 타이밍을 김수현의 움직임을 듣고 안다. 혼낼 것 없이 아주 똘똘한 친구다"고 좋아했다.

이날 김수현은 신인배우와 신입사원은 다른데 어떻게 표현할 수 있겠냐는 물음에 "나에겐 완벽한 대본이 있다. 모든 상황에 내 진심을 담으려고 한다. 신입들이 눈치를 보는데 눈치가 또 없다. 내 극중 캐릭터가 딱 그렇다. 진심으로 눈치가 없는 캐릭터다"고 말했다.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극. KBS 예능국이 그동안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로 박지은 작가가 대본을 쓴다.

공효진·차태현·아이유·김수현이 출연,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지 관심이 모인다.

15일 오후 9시 15분 첫방송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김진석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방송 담당 김진석 기자입니다

유니스, 8인 8색 젠지 공주로 변신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