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JTBC 뉴스
전체내비게이션
홈
뉴스
이전
시사종합
연예스포츠
이슈
랭킹
카드뉴스
다음
다시보기
이전
JTBC 뉴스룸
상암동 클라스
뉴스5후
다음
오픈J
이전
Poll
기자구독
뉴스APP
뉴스 NOW
뉴스 SNS
팩트체크
다음
제보
이전
제보하기
다음
닫기
검색
뉴스
TV
ON AIR
편성표
뉴스
시사종합
연예스포츠
이슈
랭킹
카드뉴스
다시보기
JTBC 뉴스룸
상암동 클라스
뉴스5후
오픈J
Poll
기자구독
뉴스APP
뉴스NOW
뉴스SNS
팩트체크
제보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거리두기 해제 후 첫 어린이날, 전국 곳곳 인파
입력
2022-05-05 19:17
작게
크게
공감
좋아요
슬퍼요
화나요
후속취재요청
댓글
오늘(5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에서 시민들이 게이트가 열리자 안으로 입장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 첫 어린이날인 오늘(5일) 전국 곳곳의 놀이공원과 행사장은 발 디딜 틈 없이 붐볐습니다.
용인 에버랜드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들로 북적이는 모습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가 됐습니다.
오늘(5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사진-연합뉴스〉
오늘(5일) 오전 10시 기준 내비게이션 앱 T맵의 실시간 인기 행선지 1위는 에버랜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버랜드는 오후 1시 30분 기준으로도 여전히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에 오후 3시 기준 사파리월드 등 주요 어트랙션은 대기가 최대 200분을 넘어서기도 했습니다.
오늘(5일) 오전 강원도 춘천시 하중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춘천 레고랜드). 〈사진-연합뉴스〉
오늘(5일) 정식 개장한 강원도 춘천의 레고랜드도 가족 단위 방문객들로 긴 줄이 늘어섰습니다.
오늘(5일) 오전 강원도 춘천시 하중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춘천 레고랜드) 내 롤러코스터 탑승장. 〈사진-연합뉴스〉
레고랜드는 사전 예약제를 통해 오늘(5일) 입장객을 1만2천명으로 제한했지만, 놀이기구와 식당은 모두 붐볐습니다.
오늘(5일) 광주 고려인마을 어린이들이 광주 동구 국립 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린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광주·대구·부산·청주 등 전국 곳곳에서는 제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습니다.
광주에서는 광산구 고려인마을 어린이들이 광주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국립 아시아문화전당, 전일빌딩, 광주호 호수생태원을 돌아다니며 특별한 어린이날을 보냈습니다.
오늘(5일) '제44회 어린이 큰잔치' 행사가 열린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이 아이들과 부모들로 북적이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제44회 어린이 큰잔치'가 열린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은 아침 일찍부터 인파로 북적였습니다. 아이들은 웃음꽃을 피우며 이곳저곳을 뛰어다녔습니다.
3년 만에 어린이날 행사가 열린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도 어린이와 가족 2만여명이 몰려 매직쇼와 인형극을 즐겼습니다.
옛 대통령 별장인 청주 청남대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초등학생에게 무료입장과 솜사탕, 요술 풍선 등을 선물해 오전에만 5천명가량이 찾았습니다.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JTBC 뉴스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하기
JTBC 뉴스
채널 서비스
구독하기
JTBC 뉴스
페이스북 공식 채널
좋아요
JTBC 뉴스
카카오톡 공식 채널
친구추가
이전
다음
이 기사를 쓴 기자
허경진
기자
더보기
네이버 구독
공정하고 균형있는 보도를 통해 기자의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사라진 미 F-35 전투기, 조종사 없이 100㎞나 더 날았다…왜?
좋아요
슬퍼요
화나요
후속취재요청
맨위로
에디터 PICK!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