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신규 예능 '러브in' 23일 첫 방송! 초현실 러브 액츄얼리

첫 방송: 8월 23일(화) 밤 10시 30분


진정한 내면의 사랑을 찾기 위한 신개념 소개팅이 시작된다.

오는 8월 23일(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러브in'은 출연자가 자신의 외면을 대신할 아바타를 선택하고, 이를 활용해 연인을 찾는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러브in'에는 짝을 찾는 싱글남녀 8명이 신개념 소개팅에 참여한다. 이들은 직접 자신의 아바타가 될 인물을 선택,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꾸민 후 아바타를 통해 데이트와 합숙에 나선다. 실제 모습이 아닌 아바타의 모습으로 상대와 감정을 교류하며 인연을 찾는 것.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윤여준 PD는 "외면에서 줄 수 있는 매력과 가치는 언젠가는 사라진다. 본모습을 공개하지 않고 아바타를 통해 만남을 시작하는 것은 오롯이 내면에 집중하겠다는 의미이다"라며 "8명의 남녀가 자신의 진짜 모습을 공개한 후, 이어지는 만남에서도 아바타를 통해 교류하던 내면의 감정이 이어질 수 있을지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아바타를 이용한 신개념 소개팅으로 연인을 찾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러브in'은 오는 8월 23일(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규연, 이수영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48-6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