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는 형님' 지코, '제기차기 춤' 전수! 형님들의 댄스 본능 자극

방송 : 8월 6일(토) 저녁 8시 40분


자타공인 '트렌드 세터' 지코가 형님들에게 새로운 춤을 전수한다.

6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최근 컴백한 지코와 있지(ITZY) 예지, 채령, 유나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이색적인 조합만큼이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과 예능감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출연 당시 형님들에게 챌린지 댄스, 힙합 댄스 등 각종 댄스를 전파했던 지코는 "내가 안 알려준 춤이 있더라"라며 일명 '제기차기 춤'을 새로 선보인다. 이에 형님들과 예지, 채령, 유나는 각자 재해석한 '제기차기 춤'을 추며 현장을 댄스 스테이지로 만든다.

또한 지코는 다시 한번 시계를 걸고 이수근과 '한 호흡 챌린지' 대결을 펼친다. "나는 눈으로 호흡해"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이수근과, "오늘 무슨 일이 있어도 시계는 뺏기지 않겠다"라며 각오를 다진 지코의 '한 호흡 챌린지' 대결은 예능감 넘치는 결과로 마무리되었다는데, 그 대결 현장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백 활동을 앞둔 지코가 음악방송 엔딩 포즈를 어떻게 할지 걱정을 토로하자 강호동은 '뿌뿌' 등 다양한 엔딩 포즈 꿀팁을 전수한다. 이어 다수의 엔딩 포즈 경험이 있는 채령은 "무대에서 웃고 있다 보니 이가 말라서 윗입술이 윗니에 붙은 적도 있다"라며 숨겨진 엔딩 포즈 고충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지코와 있지(ITZY) 예지, 채령, 유나의 4인 4색 예능감이 돋보인 JTBC '아는 형님'은 6일(토)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규연, 이수영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48-6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