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스타' 류지현, 4년 만의 신보 '씰룩씰룩' 발매

류지현류지현
'청춘스타' 톱5 류지현이 4년 만의 신보를 발표한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25일 '류지현이 26일 새 디지털 싱글 '씰룩씰룩'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에 '씰룩씰룩'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화사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류지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류지현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오랜만의 신보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타이틀곡 '씰룩씰룩 (Green L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영상에는 풋풋하면서도 화사한 류지현의 모습과 달콤한 목소리가 담겨 설렘의 감정을 가득 느낄 수 있는 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씰룩씰룩'은 2019년 류지현이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너와 같은 하루'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특히 지난해 8월 종영한 채널A '청춘스타' 출연 이후 정식으로 발매하는 신보로, '씰룩씰룩 (Green Light)'과 '내가 네게 (To You)'가 수록돼 음악적으로 성장한 류지현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2015년 Mnet '슈퍼스타K7'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류지현은 이후 싱글 '내가 있을까' '아이 러브 유(I love you)' '평소엔 부끄러워' '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 등을 발표했다. 또한 드라마 '쌈, 마이웨이' '내성적인 보스'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의 O.S.T에 참여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박상후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박상후 기자입니다.

케이윌, 멜론 빌리언스 브론즈 클럽 등재… 누적 스트리밍 19억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48-6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