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몬스터,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하나도 남다른

베이비몬스터

베이비몬스터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폭발적인 힙합 에너지를 뿜어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 댄스 퍼포먼스 비디어(제니 프롬 더 블록)(BABYMONSTER - DANCE PERFORMANCE VIDEO(Jenny from the Block))'를 업로드, 일곱 멤버 고유의 매력으로 완성된 차세대 'YG표 힙합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어 연신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베이비몬스터는 볼캡을 쓴 스트릿 패션으로 등장, 그간 보여줬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카리스마를 물씬 풍겼다. 이어 자유분방한 스웨그를 뽐냈고 시원시원하면서도 절도 있는 동작으로 휘몰아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아직 정식 데뷔 전인 신인임에도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와 음악을 즐기는 여유가 돋보였다. 여기에 파워풀한 칼군무를 한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는 팀워크는 물론 장르를 가리지 않는 무한한 잠재력까지 겸비, 압도적 기량으로 무장한 '괴물 신예'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번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Kiel Tutin이 베이비몬스터를 위해 직접 작업해 탄생됐다. YG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베이비몬스터의 수준급 역량과 완성도 높은 안무가 만난 만큼, 전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걸그룹. 한국(아현·하람·로라) 태국(파리타·치키타) 일본(루카·아사) 등의 다국적 구성에 보컬·댄스·랩·비주얼을 고루 갖춘 '올라운더'로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김진석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방송 담당 김진석 기자입니다

유니스, 8인 8색 젠지 공주로 변신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