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카소 에이지, 10월 21·22일 韓 첫 팬미팅 개최

아카소 에이지

아카소 에이지

일본 인기 배우 아카소 에이지가 한국을 처음 찾는다.


아카소 에이지는 10월 21일과 22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2023 에이지 아카소 팬미팅(2023 Eiji Akaso Fanmeeting ~My very first time in Korea! FYI, I like soondubu~)'을 연다.

주최사 지니어스는 '이번 아카소 에이지의 첫 내한은 작품 홍보차가 아닌 오직 팬들을 위한 방문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한국 방문을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아카소 에이지는 2015년 일본 TBS 드라마 '오모테산도 고교 합창부!'로 데뷔했으며 영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드라마 '슈퍼 리치' '히루' '이쪽을 봐줘 무카이 군'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핫한 인기 배우다.

한국에서는 BL 드라마로 화제가 됐던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한국 드라마의 리메이크 작품인 '그녀는 예뻤다'로 알려지며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다.

이번 팬미팅의 부제인 'My very first time in Korea FYI, I like soondubu'는 순두부를 좋아하는 아카소 에이지가 직접 지은 것으로 한국 팬들을 향한 아카소 에이지의 위트와 유머가 느껴진다.

아카소 에이지는 "한국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다. 공연장에 찾아와 주는 모든 분이 즐길 수 있는 팬미팅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티켓 예매는 25일 오후 8시부터 위메프에서 시작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김진석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방송 담당 김진석 기자입니다

르세라핌, 22주 연속 美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순위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김준술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