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친코' 선자 맞아? 김민하의 색다른 매력

배우 김민하

배우 김민하

카메라 밖, 배우 김민하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포착됐다.

김민하는 지난 15일 자정 공개된 엑소 디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 깜짝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19일 정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을 통해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촬영하는 김민하의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김민하는 디오와 함께 기타를 치고 사진을 찍는 등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기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촬영을 준비하던 그는 “상상이 되는 좋은 노래들이 많아서 영화를 듣는 것 같았다. 너무 좋았다"라며 '기대' 앨범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을 말했다. 이어 이번 촬영에 대해 그는 "그저 감사할 뿐이었다. 출연하기로 하고 노래를 들으니까 확실히 상상이 더 잘 됐다. 그림이 더 잘 그려졌다"라고 말하기도.

또한 김민하는 “디오 미니 앨범 2집 '기대'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말한 데에 이어 "너무너무 좋으니까 많이 들어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제가 나오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도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이번 촬영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김민하가 출연한 엑소 디오의 '기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유튜브 'EXO'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박정선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영화 담당 박정선 기자 입니다.

[28회 BIFF] '거래' 유승호 "5개월간 진한 우정 나누며 촬영"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김준술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