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물의 여왕' 정진영, 임철수·고규필과 덤앤더머 꿀잼 조합

'눈물의 여왕' 정진영

'눈물의 여왕' 정진영

배우 정진영이 '눈물의 여왕'에서 코미디 연기도 잡으며 감초 캐릭터를 만들고 있다.

현재 정진영은 tvN 주말극 '눈물의 여왕'에서 업무를 수행할 땐 퀸즈그룹 부회장으로서 근엄한 모습을 지키다가도, 가족과 관련된 일에는 능청스럽고도 코믹한 아버지 홍범준 역을 소화하고 있다.

지난 30일 방영된 7회엔 딸 김지원(홍해인)과 이혼 신청서를 작성한 사위 김수현(백현우)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기 위해 미행남 임철수, 고규필을 고용한 모습이 담겼다.

정진영(홍범준)은 미행남들과 접선하지만 박진감 넘치는 모습이 아닌 덤앤더머 같이 허술한 모습으로 감시 결과를 보고 받았다. 그러면서도 예상과 달리 고양이 접선, 백반집 혼밥 등 사위의 다소 짠한 동선을 보며 속상해하는 장인어른의 면모를 보여 미소를 불렀다.

지난 3월 31일 방송된 '눈물의 여왕' 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6.1%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황소영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방송 담당 황소영 기자입니다.

'자취 6개월' NCT 도영, 쉬는 날에도 목 관리 진심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