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나, 11개월 만에 데뷔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

걸그룹 위나(We;Na)가 데뷔 첫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위나는 15일 정오 미니앨범 '스탭 라이크 위나(Step like We;Na)'를 발매했다. 이번 신보는 지난달 6월 발매한 '퀸(Queen)'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위나는 '스탭 라이크 위나'를 통해 타이틀곡 '베이비 스탭(Baby Step)'와 서브 타이틀곡 '발할라(Valhalla)'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앞서 발매했던 '퀸(Queen)' 'Like Psycho (싸이코라도 좋아)' '베이비, 라이크 잇(Baby, Like it)' '바람'은 물론, 멤버 원이의 솔로곡 '타임 애프터 타임(Time after Time)'까지 총 일곱 곡이 수록됐다.

위나는 타이틀곡 '베이비 스탭'에 그들만의 순수함과 열정을 담았고, 아무도 모르는 길을 걸으며 그 안에서 새로움을 찾고 또 그 안에서 낭만을 찾는 내용을 그렸다. '발할라'는 세상이라는 풍파를 함께 싸워나간다면 어디든 낙원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위나는 이번 컴백 앨범에서 신곡뿐만 아니라 앞서 발매했던 음악들까지 모두 선보이는 만큼, 위나의 음악 색깔과 그간의 음악적 행보를 비롯해 더욱 성장한 멤버들의 모습까지 모두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알비씨 어뮤즈먼트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박상후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박상후 기자입니다.

이제훈·구교환 '탈주' 해외 163개국 선판매 기록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