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디어 공개된 '삼식이 삼촌', 역시 송강호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이 지난 15일 1-5화를 공개하자마자, 강렬한 캐릭터들의 열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송강호(삼식이 삼촌)와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변요한(김산)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삼식이 삼촌'은 지난 15일 1-5화가 공개됐다.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격동의 시대, 삼식이 삼촌과 김산을 중심으로 각자의 욕망을 위해 얽히고 설키는 인물들의 모습이 묵직한 긴장감을 감돌게 만들며 대서사의 시작을 알렸다. 송강호는 자신과 같은 미래를 꿈꾸는 변요한을 설득하기 위해, 쌀과 과자, 굴비 등 각종 물량 공세로 접근하며 원대한 계획을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변요한의 친구이자 번번이 진급에 실패하는 육군 대위 서현우(정한민)의 욕망을 이용하는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타고난 전략가의 모습을 보이며, 그가 꿈꾸는 계획이 도대체 무엇인지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전개를 그려냈다.

혼란한 사회에 좌절하던 변요한은 송강호의 치밀한 회유 작전에 못 이겨 결국 정치에 발을 내딛게 되고, 송강호의 원대한 계획 아래 어떤 야망을 펼치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또한 자신의 정치적 입지가 위태로워진 이규형(국회의원 강성민)은 비밀을 숨기고 있는 듯한 송강호를 의심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여냈다.

변한 자신의 연인 변요한에게 배신감을 느낀 진기주(주여진)는 이별을 고하며 어긋난 관계 속에서 맞부딪힐 캐릭터들의 뜨거운 이야기를 예고했다.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삼식이 삼촌'

한편 송강호, 변요한, 서현우가 비밀 벙커에서 취조받는 현재와 과거의 이야기가 뒤엉키면서 이들에게 어떤 일들이 닥쳤는지, 그리고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5화 말미에 잡혀 온 송강호가 "내가 세상을 만들었나, 세상이 날 만든 거겠지" 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모습은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배우 송강호의 명연기에 대한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삼식이 삼촌'은 매주 수요일 4시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 총 16개의 에피소드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박정선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영화 담당 박정선 기자 입니다.

송강호 첫 드라마 '삼식이 삼촌', 진짜 시작은 지금부터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