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제훈·구교환 '탈주' 해외 163개국 선판매 기록

개봉 전부터 전 세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영화 '탈주(이종필 감독)'가 국내 개봉 전부터 해외 163개국에 선판매되는 놀라운 쾌거를 기록했다.

'탈주'는 대만, 필리핀, 홍콩,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국가들을 비롯해 몽골, 북미, 호주, 뉴질랜드, 영국, 폴란드, 프랑스, 독일, 중동 등 세계 각국으로 판매되어 다양한 국가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북미에서는 한국과 동시기인 7월 5일 개봉을 결정했다.


한국 영화의 대표작들을 북미에 소개해 왔던 배급사 Well Go USA는 "'탈주'는 자유를 추구하며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려는 인간의 노력과 희망의 힘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영화다. 이번 7월 북미 극장 개봉 시 한국 영화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기대한다"며 '탈주'를 향한 아낌없는 찬사와 응원을 보냈다.

독일 배급사 Splendid Film GmbH 역시 "우리는 이제훈을 추격하는 무자비한 북한 장교 구교환과 함께하는 강렬한 추격 액션 '탈주'의 개봉을 기대하고 있다"고 두 배우들이 선보일 박진감 넘치는 추격 액션에 큰 기대감을 표했다.

'탈주'는 이종필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섬세한 감정선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이제훈과 대체불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구교환까지,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로 만난 두 배우의 뜨거운 시너지를 담은 '탈주'가 한국을 넘어 해외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7월 3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박상후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박상후 기자입니다.

[인터뷰] '대치동 스캔들' 안소희, 부담감을 책임감으로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