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2' 박지현, 13일 첫 싱글 '그대가 웃으면 좋아' 발매

박지현이 '활어 보이스'를 담은 신곡을 발매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1일 '박지현이 13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가 웃으면 좋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대가 웃으면 좋아'는 펑키한 리듬과 쉽고 편한 멜로디에 흥이 절로 나는 비트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박지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가미됐다.

박지현은 11일 오후 비스타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대가 웃으면 좋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발매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영상 속 박지현은 한 여성과 소파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거울을 보고 있는 여성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후 어린아이가 등장하며 행복한 가정을 꾸린 것을 암시했다. 영상 말미에는 바닥에 누워 환하게 웃고 있는 박지현의 모습을 담으며 보는 이들에게도 행복한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박지현은 영상을 통해 '그대가 웃으면 좋아'의 안무도 일부 공개하며 청량한 비주얼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현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시원한 가창력으로 '활어 보이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 최종 2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제31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성인가요 10대 가수상을 받으며 데뷔 후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지현은 현재 TV CHOSUN '미스터로또'와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을 진행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박지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대가 웃으면 좋아'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김선우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김선우 기자 입니다.

'셔나톨' 몬엑 셔누, '그레이트 코멧' 마침표 "응원·격려 덕분"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