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래시' 이유준 "빌런캐 감회 새로웠다" 특출소감

'크래시' 이유준

'크래시' 이유준

배우 이유준이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유준은 18일 종영을 앞둔 ENA 월화극 '크래시'에서 조직폭력배 출신으로 계열사를 다수 보유한 YSC 그룹의 대표이자 허지원(양재영)의 아버지 양석찬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극 중 이유준(석찬)은 아들 재영을 죽인 범인을 알아내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극악무도한 면모를 보여주며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경찰청장 허정도(표명학)와의 관계에서 불편한 심기를 감추고 권력 앞에 굴복하는 모습으로 인물의 양면성을 입체적으로 그려내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 교통범죄수사팀에게 체포된 이유준은 그동안의 혐의들이 낱낱이 드러나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호송버스 안 넋 나간 표정으로 꽉 닫힌 권선징악 최후를 맞이해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이유준은 "'크래시'에서 양회장이라는 빌런 캐릭터로 시청자분들을 만나 감회가 새로웠다. 회차가 더해 갈수록 쌓이는 서사 덕분에 시청자분들의 마음까지 시원해졌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남은 방송까지 재미있게 시청하시고, 다가오는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 이유준은 강렬한 포스를 풍기는 비주얼로 변신을 꾀하며 자신의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코믹부터 카리스마까지 넘나드는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그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이유준은 JTBC 수목극 '놀아주는 여자'로 그 기세를 이어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황소영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방송 담당 황소영 기자입니다.

코요태 첫 미국 투어 LA서 포문 K-레트로 힘 꽉 찬 객석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