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론, '엄마친구아들' 정해인·정소민 스페셜 라이브 콘텐트 독점공개

멜론이 tvN '엄마친구아들' 정해인·정소민과 함께 하는 스페셜 라이브 콘텐트를 선보인다.

5일 멜론(Melon)은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주인공 정해인·정소민과 함께 하는 '소꿉친구의 방' 독점 라이브 콘텐트를 공개했다.

'멜론X엄마친구아들' 독점 라이브 영상은 가상으로 꾸며진 '엄마친구아들' 주인공의 방을 정해인과 정소민 두 주연배우가 함께 둘러보며 대화를 나누는 컨셉트로 진행된다.

두 사람은 극중 캐릭터 최승효(정해인)·배석류(정소민)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듯한 고민이 담긴 일기장을 읽으며 진솔한 고민 상담을 펼칠 예정이다.

배우 '본캐'와 '엄마친구아들' 배역의 차이를 알아볼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토크도 선보인다. 드라마 속 배역과 찰떡인 곡을 채워 나가고 동시에 배우 본인들을 설명하는 음악도 선정하며 다채로운 대화를 나눈다. 이를 통해 승효와 석류가 들을 것 같은 곡과 실제 정해인·정소민이 듣는 곡이 대비를 이루는 흥미로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

두 배우의 플레이리스트는 라이브 스트리밍 시작과 동시에 멜론매거진을 통해서도 공개한다. 13일 오후 2시에는 '엄마친구아들' 캐릭터별 플레이리스트, 마지막으로 27일 오후 2시에는 '엄마친구아들' OST 플레이리스트와 OST가 사용된 명장면을 함께 감상해볼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멜론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김선우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김선우 기자 입니다.

[신곡리뷰]보이넥스트도어 '나이스 가이', 또 듣고 싶은 친근 매력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