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크, '슈돌' 스핀오프 예능 '아크앤베이비' 출연

신예 아크(ARrC)가 단독 육아 예능에 나선다.

아크는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의 스핀오프 웹 예능 콘텐트 '아크앤베이비'에 출연한다.

'아크앤베이비'는 이제 막 데뷔 두 달 차에 접어든 '가요계 베이비' 아크의 우당탕탕 육아일기를 그린 콘텐트다. 아크의 공식 SNS를 통해 게재된 '아크앤베이비'의 포스터에는 멤버 끼엔과 지우의 품에 안긴 쌍둥이 형제의 모습이 담겼다. 화창한 배경과 잘 어울리는 멤버들의 기분 좋은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내며 이들이 완성해 갈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크는 지난달 19일 첫 EP '에이알스퀘어드씨(AR^C)'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걸음을 내디뎠다. 아크는 데뷔한 지 불과 2주 만에 주요 동영상 플랫폼 내 콘텐트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넘기며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크를 향한 패션계와 광고계 등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아크는 이미 데뷔 전 유명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 데 이어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아크는 중국 최대 SNS 플랫폼 웨이보에서만 '에이알스퀘어드씨(ARrC)' 키워드 검색어 조회수가 8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구글 트렌드 지수 내 베트남·브라질·포르투갈·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아크는 데뷔와 함께 다양한 음악방송과 각종 웹 예능 콘텐트에서 뛰어난 실력과 넘치는 끼·탁월한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아크앤베이비'를 통해 선보일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아크의 첫 단독 육아 예능 '아크앤베이비'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19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유튜브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김선우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김선우 기자 입니다.

"매 앨범이 터닝포인트"…'컴백' 보넥도의 '근거 있는 자신감'(종합)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