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한투어' 강지영 아나운서, 해외 여행 예능 도전

JTBC 강지영 아나운서가 '극한투어'로 해외 여행 예능에 도전한다.

22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극한투어'가 프로그램의 MC인 JTBC 강지영 아나운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강지영 아나운서는 스리랑카로 떠난다. 평소 지적이고 똑부러진 이미지와는 다르게 연신 불안한 목소리로 목적지를 찾아 헤매는 강지영 아나운서의 새로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 맞아?” “이게 맞아?”를 끊임없이 반복하다 결국 멘붕(멘탈 붕괴)에 빠진 모습이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과연 강지영 아나운서가 '극한투어'로 첫 해외 여행 예능까지 섭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이런 '생(生) 예능'에, 한번도 가본 적 없는 낯선 나라에, 도전에 도전을 거듭한 촬영”이었다고 말하며 “극악과 극락을 오가는 프로그램의 숨겨진 기획 의도는 무엇일지 생각하며 촬영했다. 쉽지 않았지만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값진 시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첫 방송만큼이나 제작발표회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많은 분들에게 저의 생고생을 공유하고 싶다”고도 덧붙였다.

JTBC '극한투어'는 SNS에서나 볼 수 있었던 세계 곳곳에 숨겨진 극한의 인물이나 장소를 찾아 '극악'과 '극락'을 오가며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MC 박명수·조세호·이은지·강지영을 비롯해 가비·장우영·립제이·여행가 제이·남희두·이나연·이관희·아모띠가 여행 메이트로 출연한다. 22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TBC

JTBC 뉴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이 기사를 쓴 기자

기자사진
김선우기자 더보기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김선우 기자 입니다.

"매 앨범이 터닝포인트"…'컴백' 보넥도의 '근거 있는 자신감'(종합)

에디터 PICK! 핫뉴스

    대표이사 : 이수영, 전진배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8 | 연락처 : (02) 751-6000
    사업자등록번호 : 104-86-339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마포-0896
    기사배열기본원칙책임자 : 남궁욱 | 기사배열기본원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방지현 | 청소년보호정책

    JTBC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AI 학습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